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간호대학소식

건양대 간호대학 "아이들 생명 지키는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 간호대학 "아이들 생명 지키는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 간호대학 "아이들 생명 지키는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작성자 간호대학 등록일 2023-09-13 조회 2767
첨부  

썸네일 사진

 

건양대학교 간호대학 아이조아 Study Club 학생들이 대전서부경찰서와 함께 지난 25일 대전 내동초등학교와 서부경찰서, 대전운전면허시험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날 내동초등학교 앞에서 서부경찰서 경찰관들과 함께 등교시간에 교통지도에 나선 학생들은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자동차 틴팅 법적 농도를 지켜주세요라는 문구 배너 홍보와 함께아이들의 생명을 지키는 안전운전을 알리는 홍보물품을 제작해 배포했다.

또 부착용 포스터, 배포용 인쇄물, 제작한 볼펜을 제작해 서부경찰서 교통과에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배포할 수 있도록 했다.

오후에는 대전운전면허시험장에서 운전면허 시험을 치기 위한 미래의 운전자가 될 시민들, 갱신을 위해 방문한 현재 운전자들 등 많은 시민들에게 틴팅 법적 농도 및 어린이를 위한 안전운전 홍보를 진행했다.

캠페인 활동에 참가한 간호학과 학생들은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스쿨존이 확보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