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입시 Q&A 글의 상세내용

『 입시 Q&A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입시 Q&A
작성자 edu_vcd 등록일 2019-04-30 조회 4561
첨부  
Q.1. 건양대 시각디자인학과는 어떤 곳인가요?

A. 새로운 매체에 대한 실용적 응용능력을 배양하는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광고, 포장, 편집,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 디지털사진, 영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국제적 감각과 실무능력을 갖춘 지도적 디자인너를 양성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Q.2. 그림을 아예 못 그리는데 디자인을 배우고 싶어요. 괜찮을까요?

A. 1학년 커리큘럼 중 ‘디자인 드로잉’을 통해 소묘 및 기초 드로잉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Q.3. 건양대학교 시각디자인을 전공하면 취업을 하기 좋을까요?

A. 정말 이름난 학교가 아니라면 시각디자인전공을 하였을 때, 개인의 실력이 가장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자신이 노력하고 차근차근 실력을 쌓는다면 충분히 좋은 곳에 취업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취업률은 주위 다른 학교 시각디자인과 보다 높은 편입니다.

Q.4. 학과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A. 교수와 학생이 서로 의사소통이 활발하고, 선후배 관계 또한 다양한 동아리 활동, 파트너쉽 트레이닝이란 수업을 통해 친밀감을 쌓고 도움을 주기 편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Q.5. 취업분야로는 어떻게 되나요?

A. 취업분야는 기업체 홍보실, 마케팅실, 출판사, 잡지사, 신문사, 캐릭터 전문회사, 광고 전문 회사, 디자인 전문 회사, 디자인 교육기관, 방송국, 영화사, 웹디자인 전문회사, 애니메이션, 게임 전문회사, 일러스트레이션, 영상디자인, 인터넷쇼핑몰 디자이네 팬시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Q.6. 장학금 해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신입생 장학금(전체및단과대수석, 학과 수석, 건양엘리트, 우수학생 최초합격자등)에 성적우수 장학금이 있고, 그 외에도 재학생 성적우수 장학금(건양최우수인재, 건양우수인제, 성적진보, 외국인 특별)과 동반장학금, 복지 장학금, 기타장학금 등 다양하며, 학비 감면의 해택이 있습니다.

수정 삭제

입시 Q&A 글의 상세내용

『 입시 Q&A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입시 Q&A
작성자 시각디자인학과 등록일 2020-05-25 조회 3051
첨부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